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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유럽에서는 승객을 포함한 도로교통의 안전을 위해, 운전자의 운행시간을 제한하는 등의 전반적인 제도 (EC No 561)를 마련하였습니다. 유럽에서의 운행기록계는 운전자의 운행시간과 휴식을 기록하는 장치로, 법규준수 여부를 평가하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운전자 포함한 화주, 화물운송인, 화물계약자 모두가 EU제도를 적용 받으므로, 운송산업 종사자는 본 법규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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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제품은 운전자 안전운전이 목적인 유럽표준 CR(EEC) 3821/85, Annex 1B 규정과 러시아 교통부 규격을 만족 합니다. 여러 운전자가 하나의 운행기록계를 사용하거나, 반대로 특정한 운전자가 여러종류의 운행기록계를 사용하여, EU의 여러국가를 운전하여 통과해야 하므로 표준준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  스마트 카드 규격의 운전자/보조운전자 카드 인터페이스

  •  2.25” 프린터 출력 지원

  •  러시아 암호화 모듈 인터페이스

  •  픽토그램 표준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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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Break) 규정

 

  •  연속 4.5시간 운전시 45분휴식

  •  2회분할 휴식시, 첫분할 최소 15분이상, 두번째 분할 최소 30분이상

  •  14분, 29분, 44분 미만은 휴식으로 간주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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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간 운행규정

 

  •  하루 최대 운전시간 9시간

  •  1주일에 2회까지 10시간 운전가능

  •  1주일 최대운전시간 5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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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간 운행규정

 

  •  연속 2주간 최대운전시간 9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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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휴식/주간휴식(Rest) 규정

 

  •  Daily Rest(이하 [일Rest])와 Weekly Rest (이하 [주간Rest])

  •  [일Rest] : 최소11h 이상. 2개 분할 가능. 첫 분할 최소3시간이상, 두번째 분할 최소9시간이상

  •  [단축 일Rest] : 9h~11h

  •  [주간Rest] : 최소 45h 이상

  •  [단축 주간Rest] : 45h 미만, 최소 24h

  •  [일Rest] 종료후 24h이내에 새로운 [일Rest] 취할 것.

  •  [주간Rest]사이에 [단축 일Rest]는 3회까지 허용가능

  •  [주간Rest]는 전 [주간Rest] 종료 후, 6x24h이전에 다시시작해야 함

  •  2주동안 '2개의 [주간Rest] 갖을 것' 또는 '1개 [주간Rest] + 1개 [단축주간 Rest] 가능'
         단축된 시간은 이어지는 3주째 내에 rest에 붙여 사용하도록 보상되어야 함

  •  [단축 주간Rest]로 인해 보상된 rest는, 최소 9시간이상의 rest에 연속적으로 붙여사용하도록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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